(대만) 가오슝 메트로 레드라인이 남쪽으로 연장, 연말에 착공하여 2030년 개통 목표

2022. 9. 28. 10:00중국어공부

728x90
반응형

가오슝 메트로 레드라인이 남쪽으로 연장, 연말에 착공하여 2030년 개통 목표

츌처 가오슝시 지하철국

高雄メトロ、レッドラインが南に延伸へ 年末に着工 2030年の開業目指す/台湾

가오슝 메트로 레드라인이 남쪽으로 연장, 연말에 착공하여 2030년 개통 목표

 

(高雄中央社)蘇貞昌(そていしょう)行政院長(首相)は23日、高雄メトロ(MRT)小港林園線の建設計画を承認した。レッドラインの南側延伸部分に当たり、今年末に着工、2030年の開業を予定している。

  (가오슝 중앙사) 소정창 행정원장은 23일 가오슝 메트로(MRT) 샤오강 린위엔(소강임원) 선의 건설계획을 승인했다. 레드라인의 남측 연장 부분에 대해 올해 말에 착공 2030년에 개통을 예정하고 있다. 

 

  建設を推進してきた民進党の頼瑞隆立法委員(国会議員)の事務所によると、全長は11.59キロで、7駅が新設され、うち6駅が地下駅、1駅が高架駅になるという。建設にかかる費用は533億台湾元(約2400億円)。

  건설을 추진해온 민진당의 뢰서융 입법위원의 사무소에 따르면, 총길이는 11.59킬로로 7 정거장이 신설되어 그중 

지하역이 6곳, 1곳이 고가역으로 된다고 한다. 건설에 걸리는 비용은 대만돈 533억 원 (한화 약 2초 3900억 원).   

 

頼氏は、完成後は臨海工業地帯や林園工業地帯などをつなぐとし、高雄全体の経済発展と市民生活の品質向上をもたらすとの見方を示した。

  뢰씨는 완성 후에는 임해공업지대나 임원 공업지대 등을 연결하여 가오슝 전체의 경제발전과 시민생활의 품질향상을 도모하는 견해를 표시했다. 

 

南部・高雄市では20年の陳其邁(ちんきまい)市長就任以降、新たなメトロの路線が行政院(内閣)に承認されるのは、イエローラインとレッドラインの北側延伸部分に当たる岡山路竹延伸線に続き、3路線目。

  남부 가오슝시에서는 20년의 진기매 시장 취임 이후 새로운 메트로의 노선이 행정원에 승인된 것은 옐로 라인과 레드라인의 북측 연장 부분에 해당하는 강산루주위엔(강산로 죽연) 연장선에 계속하여 3번째 노선이다.

 

陳氏は報道資料を通じ、交通建設に全力を尽くして環状ライトレールや放射状路線のネットワークを実現させ、市民の交通と生活をさらに便利にすると強調した。

  진씨는 보도자료를 통해서 교통안전에 만전을 다하여 순환 경전철이나 방사선 노선의 네트워크를 실현시켜 시민의 교통과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한다고 강조했다.

 

대만 중앙사 일본어 기사 

https://japan.focustaiwan.tw/society/202209240005

 

高雄メトロ、レッドラインが南に延伸へ 年末に着工 2030年の開業目指す/台湾 - フォーカス台

蘇貞昌(そていしょう)行政院長(首相)は23日、高雄メトロ(MRT)小港林園線の建設計画を承認した。レッドラインの南側延伸部分に当たり、今年末に着工、2030年の開業を予定している。

japan.focustaiwan.tw

대만 중앙사 중국어 기사 

https://www.cna.com.tw/news/aloc/202209230201.aspx

 

高雄捷運小港林園線獲政院核定 預計年底動工 | 地方 | 中央社 CNA

行政院長蘇貞昌今天核定高雄捷運小港林園線計畫,總經費533億,預計年底動工、2030年完工通車。民進黨立委賴瑞隆表示,小港林園線全長11.59公里,共設置7座車站。

www.cna.com.tw

 

728x90